메뉴보기
Press

아톤은
우리 사회의 변화
이끌고 있습니다.

PRESS 비주얼 이미지
보도자료

아톤, 신입사원 채용…”핀테크 업계 이끌 MZ세대 모여라”

등록일
2022-03-02 : 13:28

아톤, 신입사원 채용…”핀테크 업계 이끌 MZ세대 모여라”



  • 3월 10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진행

  • 핀테크 보안ㆍ인증 분야 리딩을 위한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적극 나서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핀테크 보안기업 아톤이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핀테크 업계를 이끌어갈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핀테크 보안 기업 아톤(대표 김종서)이 3년만에 신입사원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 채용 부문은 ▲개발▲사업▲기획▲관리 등이다. 그 중에서도 개발 부문은 가장 많은 인원을 채용하며 핀테크 보안 솔루션 자체기술 개발 보강에 힘을 보탠다.

이번에 채용되는 인원은 인턴십 기간동안 해당 부서에서 근무하며 교육 및 평가를 통해 최종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회사는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직무/소양 교육 등을 진행한다.

아톤 김종서 대표이사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핀테크 보안ㆍ인증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의 입지를 굳건하게 다지고 미래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인재를 발굴하기 위함”이라면서 “신입사원을 숙련된 개발자로 성장시키기 위해 회사는 수년간의 투자가 필요하며 이러한 이유로 경력직 개발자를 선호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아톤은 핀테크 업계 발전과 사회적 역할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3월 10일까지 ㈜아톤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 등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아톤은 보안솔루션 및 다양한 인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핀테크 보안ㆍ인증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지난해 매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갱신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다.
이메일 아이콘

아톤에게 문의하기

아래 메일로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아톤 담당자가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