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Press

아톤은
우리 사회의 변화
이끌고 있습니다.

PRESS 비주얼 이미지
보도자료

아톤, 연말 맞아 삼동보이스타운에 'AI 디지털 꿈나무 프로젝트' 후원

등록일
2025-12-23

- 상반기 창의력 기금 이어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확대

- 2021년 이후 학습기기·의류·의료비·심리치료 등 지속 후원

 
아톤(대표 김종서, 우길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삼동보이스타운(원장 장정미) 'AI 코딩 놀이터: 디지털 창의력 확대 프로젝트'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설명: 아톤 임직원들이 후원금 전달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2일 아톤 임직원들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삼동보이스타운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과 회사 기부금을 더해 조성했으며, 미취학 및 초등 저학년 아동을 위한 놀이형 코딩 교구와 전문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동 및 시설 관계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터링을 마련해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함성진 아톤 경영전략 총괄 본부장은 "디지털 학습 환경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디지털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테크 보안 기업으로서 아이들의 미래 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1952년 한국전쟁으로 가족을 잃은 아이들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삼동보이스타운은 현재 50여 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다. 건강한 성장지원과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양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아톤은 2021년 삼동보이스타운과 자매결연을 맺고 학습용 LED TV 및 노트북, 겨울철 의류, 시설 인테리어 리뉴얼, 의료복지 비용, 심리치료 비용 등을 지원해 왔다. 올해는 5월 어린이날 창의력 지원 기금에 이어 연말 코딩 교육 프로그램 확대 지원으로 디지털 교육에 대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메일 아이콘

아톤에게 문의하기

아래 메일로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아톤 담당자가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