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Press

아톤은
우리 사회의 변화
이끌고 있습니다.

PRESS 비주얼 이미지
보도자료

아톤, 어린이날 맞아 삼동보이스타운에 창의력 지원기금 후원

등록일
2025-05-02

- 태블릿PC∙코딩 교육 키트 등 디지털 창작 환경 조성 지원

- 2021년 자매결연 이후 5년째 후원 이어와

핀테크 보안기업 아톤(대표 김종서, 우길수)은 가정의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복지 시설 삼동보이스타운(원장 장정미)에 아이들을 위한 창의력 지원 기금을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김승원 삼동보이스타운 사무국장, 함성진 아톤 경영전략본부 본부장>

 

지난 30일 아톤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삼동보이스타운에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이들의 창의적 사고와 디지털역량 강화를 위한 태블릿 PC, 교육용 코딩키트 및 AI 교육 소프트웨어 등 미래지향적 학습환경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함성진 아톤 경영전략본부 본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역량을 키우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952년 한국전쟁으로 가족을 잃은 아이들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삼동보이스타운은 50여 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다. 건강한 성장지원과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양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아톤은 지난 2021년 마포구 지역사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삼동보이스타운과 자매결연을 맺고 학습용 LED TV 및 노트북, 겨울철 의류 및 시설 인테리어 리뉴얼, 의료보험에서 제외되는 아이들이 수술치료 및 응급처치를 위한 의료복지 비용을 지원했다. 지난해 연말에는 아동 심리치료 성금을 전달하며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메일 아이콘

아톤에게 문의하기

당사는 PASS앱 내 PASS 인증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ASS 인증서 서비스가 아닌 경우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